매일신문

박지윤 수입 순위 "KBS 아나운서 와이프 수입 1위…장윤정 때문에 2위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지윤이 수입 순위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썰전'에는 최근 결혼을 발표한 가수 장윤정과 KBS 도경완 아나운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강용석은 "제가 듣기론 박지윤이 그동안 KBS 아나운서실에서 와이프 수입순위가 1위였다는데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하는 장윤정 때문에 2위로 밀려나게 됐다고 하더라"라며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도 "한방에 날라갔다. 앞으로 절대 이길 수 없다. 장윤정이기 때문에"라고 덧붙이며 박지윤을 자극했다.

이에 박지윤은 씁쓸한 미소를 지으며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에게 "여보 미안해. 장윤정 씨는 이기기 힘들 것 같다. 내가 행사를 좀 더 열심히 할게"라고 메시지를 전해 MC들을 폭소케 했다.

박지윤 수입 순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윤 수입 순위 1위였던 걸 보니 돈 잘 버나 보네" "장윤정 돈을 얼마나 벌길래..." "박지윤 수입 액수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