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마트맘·키즈 영어 클래스' 매일신문 홈페이지 참가 신청

매일신문은 25일 오전 10시 대구 두류공원 문화예술회관 정문에서 '대구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스마트맘 스마트키즈 영어클래스'(후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를 진행한다.

대구시민(매일신문 독자 우선)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사연을 매일신문 홈페이지(www.imaeil.com) 이벤트 창에 간단한 댓글을 남기면 20쌍(부모 1명'초등학생 자녀 1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상담권을 지급한다. 접수는 15일(수)부터.

참가자들은 1부 '영어숲으로 피크닉'을 통해 5월의 푸른 자연 속에서 도시락을 먹으며 자녀와 함께 재미있는 영어 퀴즈 프로그램에 동참할 수 있다. 2부 '스마트맘 특강'에서는 '윤선생과 함께하는 스마트 공부습관 만들기'를 주제로 전문 강사의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이어 '스마트키즈 체험' 시간에서는 스마트 학습법을 체험할 수 있다.

2부 행사에서는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윤선생 '스마트카' 체험을 함께 진행한다. 스마트카는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전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5월부터 6개월 동안 전국을 순회하며 자사 학습시스템 '스마트베플리' 3분 체험과 어린이 기부를 독려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차량이다. 아이들의 영어학습 결과물(테스트 점수)은 포인트로 합산,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금으로 전달한다.

이번 행사 참가 대상자는 22일 온라인을 통해 공지하거나 휴대전화 문자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며, 행사 종료 이후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이상준기자 all4you@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