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지현 쥬얼리 탈퇴 이유 "서인영, 멤버들을 돌아가며 왕따?…왜 나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지현 쥬얼리 탈퇴 이유에 대해 밝혔다.

서인영은 23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이지현 쥬얼리 탈퇴 이유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서인영은 조민아와 이지현의 쥬얼리 탈퇴 이유가 기 센 자신 때문이라는 루머에 대해 "멤버들끼리 치고받고 싸웠으면 진작 탈퇴했을 거고 치고받고 싸울 때까지 갔다면 그 시간을 같이 못 했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이지현이 허약체질이다. 당시 스케줄도 너무 많았을 때라 이지현이 고민 끝에 스스로 탈퇴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 "사실 나는 혼자 다니는 걸 좋아한다. 언니들 군기 잡은 적 없다. 박정아가 나와 네 살 차이다. 이지현 언니도 군기 잡힐 성격이 아니다"며 억울함을 보였다.

이지현 쥬얼리 탈퇴 이유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영 기가 세보여 그런 루머가 많은 듯" "서인영 정말 성격 좋은거 맞아? 루머가 너무 많다" "이지현 쥬얼리 탈퇴 이유 이해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