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vs 신화의 모습이 그려져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2013년 5월, 잇따라 컴백한 가수 이효리와 그룹 신화가 대기실에서 선배놀이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8일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는 'AGAIN 1998, SHINHWA vs LEE HYORI'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효리는 사인CD를 가져온 신화에게 "존댓말을 해라, 내 CD는 다음에 받으러 와라" "내 한정판 CD는 다 판매되서 줄 게 없다" 등의 너스레로 신화의 군기를 잡았다. 이에 신화 멤버들 역시 긴장하는 척하며 예의를 차렸다.
하지만 신화가 1998년 3월 데뷔한 반면, 이효리는 그룹 핑클로 그해 5월 데뷔한 사실이 밝혀지자 상황이 역전됐다.
이효리는 선배 신화에게 깍듯이 모시며 사인 CD를 건넸다. 멤버들은 이효리에게 공손한 자세를 요구하며 선배 노릇을 톡톡히 했다. 한 장만 가져온 CD를 서로 갖기 위해 멤버들을 가위바위보로 승부를 겨뤘다.
마지막으로 이효리는 "저를 가지실 분은 없나요?"라는 제안에 신화는 또 다시가위바위보로, 이민우가 최종 승리를 거뒀다. 이에 이효리는 이민우에게 키스 퍼포먼스를 건네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 vs 신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들 재밌게 논다~" "이효리 vs 신화 너무 유쾌하다~ 같이 모이면 정말 재미 있을 듯" "나이는 다들 동갑인가?" "이효리 vs 신화 영상 보고 뿜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