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재욱 시구 "뇌수술 후 근황 공개…중계석도 '깜짝 놀란 완벽 시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재욱 시구 모습이 화제다.

안재욱은 8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이날 안재욱은 밝은 미소를 등장해 능숙하게 볼을 던졌다. 이에 중계석에서는 "대단하다. 잘 던진다"며 감탄했고 관람석에서도 응원의 환호가 쏟아졌다.

안재욱은 지난 2월 미국에서 머물던 중 갑자기 쓰러진 뒤, 지주막하출혈 진단을 받아 5시간에 걸친 대 수술을 받았다. 이후 회복 경과가 좋아 지난달 귀국해 재활에 집중했다.

안재욱 시구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뇌 수술이라고 하기에 엄청 걱정했는데 안재욱 시구 하는 모습 보니 다행이네요" "안재욱 시구 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026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에서 출향인들과 정치인들은 침체된 대구경북(TK)을 살리기 위해 단결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코스피 지수가 13일 4,692.64로 마감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였고, 원·달러 환율도 1,473.7원을 기록하며 동반 상승하는 이례적 ...
내란특검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사형을 구형하며,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에게 무기징역, 노상원 전 정보사령관...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의 정상회담에서 남북 관계 개선과 동북아 협력 구상을 설명하고 중국의 협력과 중재를 요청했다고 전해졌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