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여자 3호 허윤아가 화제다.
'짝' 여자 3호가 그룹 LPG 출신 허윤아로 밝혀져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SBS 예능프로그램 '짝' 지난 12일 방송은 미인대회 특집으로 이루어져 여자 4명과 남자 4명이 짝을 찾아 애정촌 52기로 입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자 3호는 자기소개 시간에 자신이 과거 걸그룹으로 활동했음을 밝히며 "아까 아무도 알아보지 못해서 놀랐다. 내가 활동했던 걸그룹 이름이 나왔다. LPG 1기 막내였다"고 섭섭함을 토로했다.
또한 여자 3호는 '짝'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연예인은 안정적인 직업이 아니다. 이제 만나는 남자는 나와 다른 직업이었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이성관을 털어놓았다.
짝 여자 3호 허윤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짝 여자 3호 허윤아 경력이 대단하네" "우와 LPG 멤버 였다니..대박이네" "짝 여자 3호 허윤아 예쁘네요" "짝 여자 2호님보다 더 귀여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짝' 여자 2호는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에서 장옥정 친구로 등장한 자경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