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일리 공개 연애 언급 남자친구 있나? "공개하고 싶지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에일리 공개 연애 언급'이 화제다.

가수 에일 리가 공개 연애에 대해 언급했다.

에일리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에일리는 공개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DJ 신동은 "이번에 에일리가 음악방송 1위를 할 것 같다. 어릴 때부터 발레를 배웠으니, 발레동작을 활용해 (공약을) 만들어보자"고 제안했다.

이에 에일리는 "다리 찢기를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이날 에일리는 "연애를 한다면 공개 연애를 하고 싶지만 상대방은 배려하겠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에일리 공개 연애 언급에 네티즌들은 "에일리 공개 연애 언급, 시원시원 하다", "에일리 공개 연애 언급, 남자친구 있나?", "에일리 공개 연애 언급, 곧 공개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12일 발매한 곡 '유앤아이'(U & I)로 한층 더 완벽해진 가창력을 뽐내며 방송활동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