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주의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못난이주의보' 현우와 강별의 결혼식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6일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극본 정지우, 연출 신윤섭)' 제작진은 이날 방송되는 강철수(현우 분)와 공진주(강별 분)의 결혼식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강철수와 공진주는 아들의 사법고시 패스만을 바라보며 한 평생을 살아온 허영심 많은 어머니 방정자(송옥숙 분)의 극심한 반대에 부딪히며 난항을 겪었다. 하지만 결국 두 사람의 진심은 방정자의 허락을 이끌어내며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턱시도를 입은 현우와 웨딩드레스 차림의 강별의 아름다운 자태가 담겨있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하거나 서로를 바라보다 웃음이 터지는 등 극중 강철수와 공진주가 역경을 딛고 이뤄낸 행복을 만끽하고 있는 표정이다. 이밖에도 결혼식 현장에서 무게중심을 잡는 이순재의 모습과 현우-강별 커플과 임주환, 최태준, 설현의 가족사진도 함께 공개돼 훈훈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했다.
못난이 주의보 비하인드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못난이 주의보 비하인드 컷 보기 좋네요" "못난이 주의보 비하인드 컷 훈훈하네요" "못난이 주의보 비하인드 컷 현우 강별 너무 잘 어울리는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못난이주의보'는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해 온 공준수(임주환 분)가 조금씩 자신의 인생을 찾아가게 되면서 나도희(강소라 분)와의 인연을 다시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정치 보복' 않겠다는 이재명…"제 인생에 보복한 적 없어"
김수현, 악플러들 고소했다…"앞으로도 법적 조치 할 것"
헌재재판관 지명 위헌 논란…한덕수 대행 역풍 맞나
이재명 후원금, 하루 만에 29.4억 채워 마감 "국민 뜨거운 마음 모여"
드럼통 들어간 나경원…민주 "악마화 인내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