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백화점 단신

◆대구백화점은 '대백프라자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구매금액대별로 상품권이나 비누세트, 여행용 칫솔'치약 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 이월상품을 취대 40% 할인 판매하는'코오롱스포츠 사계절 대전'을 18일까지 10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200명에게 대백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8일까지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한다. 코치, 에트로, 멀버리, 마이클코어스, 러브모스키노, 롱샴, 블루넬로쿠치넬리를 비롯해 입생로랑, 마크제이콥스, 발렌시아가, 끌로에, 발리 등 미입점 브랜드와 락리바이벌, 시위데님, 로빈슨진, 아베크롬비도 처음으로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의 이월 상품 할인율은 70%~30%이며 추첨을 통해 닛산 큐브 자동차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개점 2주년을 맞아 18일까지 '해외명품대전 Week'를 갖는다. 질샌더, 아르마니 꼴레지오니, 미쏘니, 발렌티노, 로베르토 까발리, 비비안 웨스트우드, 듀퐁 등 총 2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22일에서 25일까지 마이클코어스, 릭오웬스, 닐바렛 3개 브랜드를 선보여 최대 70% 까지 할인판매한다. 또 해외명품대전 행사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18일까지 여름 의류 인기 상품 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SI, 데이텀, 로엠, 아나카프리, 더아이잗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시즌 인기 상품전을 통해 원피스, 스커트, 티셔츠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일부 가을'겨울 이월 상품에 대해서는 최대 60% 할인판매한다. 남성의류 매장에서는 올젠, 까르뜨블랑슈, 피에르가르뎅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시즌 상품전을 통해 티셔츠와 남방, 반바지 등을 30~40% 할인하고 바쏘, 지오지아 등은 정장류 기획 특가전을 진행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