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태지가 배우 이은성과 비밀리에 결혼식을 치뤘다.
서태지는 21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팬카페)을 통해 결혼 사실을 알렸다.
서태지는 "지난 5월 15일에 결혼소식을 알린 후 벌써 세 달 이라는 시간이 지나갔다"며 "나는 나름 바쁘게 잘 지내고 있다.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고 이은성과 비밀 결혼 사실을 밝혔다.
이어 "이제 가정도 꾸리고 부모님과 함께 지내다 보니 좋은 점들이 참 많은 것 같다"며 "소소한 일상 속에 큰 행복들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왠지 철도 좀 드는 것 같고 (철 들면 안 되는데) 아무튼 좋은 변화가 생기는 것 같은 기분"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서태지는 "오랜 기다림 끝에 멋진 9집을 들고 찾아갈 테니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이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와~ 서태지랑 이은성 드디어 비밀 결혼식을 올렸구나" "아쉽다~ 서태지랑 이은성 비밀 결혼 말고 축하받는 결혼식으로 진행했으면 좋았을 걸" "서태지씨! 이은성씨랑 비밀 결혼 너무 축하드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