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홍철 교통사고 오토바이와 추돌! "몸 상태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노홍철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노홍철 교통사고 소식은 17일 중부소방서에 따르면 전날 저녁 9시46분경 서울 성동구 금호동 금호터널에서 주행 중인 방송인 노홍철씨의 차량을 뒤따라오던 오토바이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노홍철은 교통사고 후 직접 119에 신고해 구급대원들과 부상당한 오토바이 운전자의 응급처치를 도운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노홍철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인터뷰를 통해 "노홍철의 몸상태는 괜찮다"며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거나 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노홍철 사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큰 부상은 없다니 다행입니다", "노홍철 역시 개념연예인", "부디 사고 당한분들 무사하셨으면 좋겠네요", "노홍철 사람이 보면 볼수록 진국", "몇 년전에도 괴한에게 피습당하고 오히려 그 사람을 위로해줬는데", "가벼운 사고라니 다행이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홍철은 MBC '무한도전', '쇼 음악중심',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