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훈 '열애' 대본 인증샷! "치명적인 매력 보여줄 것!"

성훈 '열애' 대본 인증샷! "치명적인 매력 보여줄 것!"

성훈 '열애' 대본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성훈이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성훈은 지난 28일(토) 첫 방송의 시작을 알리며 방송 2회만에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어린 시절 불우한 가정사로 인한 상처를 지닌 강무열로 분할 예정이다.

성훈(강무열 역)은 극 중 시종일관 웃는 얼굴이지만 과거의 아픔을 딛고, 성공을 위한 야망은 물론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헌신을 다하는 순애보적인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혀 벌써부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29일(일) 일산의 한 병원에서 진행된 이 날 촬영은 어린 시절의 사고를 회상하는 강무열(성훈 분)의 장면을 담아냈다.

성훈은 항상 웃는 얼굴이지만 속으로는 깊은 아픔을 삼키고 있는 무열의 섬세한 감정 표현을 위해 촬영대기 내내 강무열에 이입해 감정을 조절하며 손에서 대본을 놓지 못하는 등 칭찬세례 속에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이에 성훈은 "이번엔 오히려 잘한다는 마음보다는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자'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지금까지 연기했던 재벌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매력의 '강무열'을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연습 삼매경에 빠져있으니 기대해 달라"며 촬영에 돌입한 소감을 남겨 '열애'를 향한 본방사수 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한편, 성훈이 출연하는 '열애'는 부모 세대의 갈등과 운명으로 인해 비극을 겪게 되는 세 남녀의 애절한 사랑과 치열한 성공을 다룬 드라마.

여심을 사로잡는 성훈의 치명적인 매력은 매주 토, 일 밤 8시 45분 방송되는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