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데뷔 비스트 용준형 의기투합! "가을 감성 녹네~ 녹아!"
'신지훈 데뷔'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비스트 용준형이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K팝스타′에서 청아한 음색으로 사랑 받았던 신지훈이 본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에 신지훈의 소속사 큐브DC 관계자는 9일 '신지훈 데뷔'에 대해 "신지훈이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10월 중 음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 소식을 밝혔다.
데뷔곡은 비스트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신지훈의 청아한 목소리와 가을 감성이 조화를 이룬 발라드가 될 예정이다.
신지훈은 지난 6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 큐브DC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이후 SBS 드라마 ′출생의 비밀′ OST에 참여하는 등 실력을 닦아왔다.
특히 신지훈 데뷔 소식과 함께 음반이 거의 완성됐으며, 타이틀곡에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지훈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지훈 데뷔 비스트 용준형이 대박이다~ 반가운 소식이다" "신지훈 데뷔 비스트 용준형 완전 기대된다" "신지훈 데뷔, 데뷔곡 궁금하다" "신지훈 데뷔, 용준형 곡이라니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 출연 당시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주목받았던 신지훈은 가수 활동과 신지훈은 가수뿐 아니라 피겨 스케이팅 선수 활동도 병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전한길 "사전투표 규칙 개정해야…제2의 홍콩·베네수엘라로 몰락할 수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