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메디컬 탑팀' 권상우 "최고의 장면이 될 것" 기대감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메디컬 탑팀' 권상우 "최고의 장면이 될 것" 기대감 폭발!

오늘(23일) 밤 방송될 MBC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 5회에서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엔딩이 펼쳐진다.

매회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엔딩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던 '메디컬 탑팀'이 오늘 방송을 통해 그 정점을 찍으며 안방극장을 후끈 달굴 예정인 것.

지난 방송에서 탑팀의 첫 환자이자 광혜대학교병원의 운명을 쥐고 있는 VIP 환자 송범준(박진우 분)의 심장이 멎으며 위기에 빠진 탑팀이 그려진 가운데, 5회에서는 또 다른 응급상황이 벌어지며 폭풍같은 치열한 사투가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마지막 5분은 배우들의 호연과 김도훈 PD의 꼼꼼한 연출, 그리고 모든 스태프들의 땀과 열정이 혼연일체를 이루며 보는 이들마저 숨죽이게 할 완성도 높은 장면이 탄생되었다고.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던 태신(권상우 분)이 처음으로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며 애끊는 감정을 폭발시킬 이 장면은 시청자들의 눈물샘마저 자극하는 것은 물론, 권상우의 가슴 절절한 열연까지 더해져 안방극장을 압도할 것을 예감케 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실제 촬영장에서 권상우는 대본을 몇 번 씩 보며 순식간에 감정에 몰입해 주변마저 엄숙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완성된 장면을 모니터한 권상우는 "최고의 장면이 탄생했다"고 전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적실 최고의 엔딩이 탄생하게 될 MBC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 5회는 오늘(2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