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지성이 황정음에게 키스를 시도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2 수목 드라마 '비밀'에는 황정음 지성 사이의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민혁은 유정을 곁에 두곤 점점 빠져드는 강렬한 눈빛 연기르 선보였고 급기야 레스토랑에 남아서 소스를 개발하는 유정에게 다가가며 키스를 시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 거리게 만들었다.
민혁은 유정에게 "그렇게 웃어주다 너도 나한테서 떠날거야? 네가 얻고 싶은 걸 얻으면 너도 나한테서 떠날거지?"라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유정은 민혁에게 "시키는데로 하라면서요. 사장님이 떠나라고 하기 전까지 가지않겠습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민혁은 불안함과 설레임으로 유정에게 입을 맞췄다.
비밀 황정음 지성 키스신에 누리꾼들은 "황정음 지성 사랑 하는 것 같은데 진짜 설레인다" "이보영 질투 제대로 나겠네" "지성을 결혼해도 풋풋하네" "비밀 황정음 지성 키스신 대박~" "비밀 황정음 지성 키스신 보다가 황정음 빙의 됬음" "비밀 황정음 지성 사랑하는 것 맞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