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민호 상속자들 페이스북 1천만 명 돌파! "김탄은 참~ 인기 폭발!"

'이민호 상속자들' 인기가 신드롬 수준을 달리고 있다.

'이민호 상속자들' 드라마 출연으로 배우 이민호의 웨이보(微博, 중국판 트위터)에 이어 페이스북의 팔로워 수가 각각 1,000만 명을 넘어섰다.

배우 이민호는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연출 강신효/이하 '상속자들')을 통해 김탄 신드롬, 김탄앓이로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이에 이민호의 페이스북은 10만명이상의 팔로워가 증가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접속되지 않는다고 한다.

2일 이민호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이어 이민호의 페이스북 팔로워 수가 각각 1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같은 날 이민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탄은 참....ㅋ 10 million friends! Thank you always~~ I [Like] you too. 따뜻함을 나누는 12월이 되길"이라며 페이스북 1,000만 돌파를 기념하는 감사 메시지와 함께 12월을 시작하는 안부 인사와 사진 한 장을 게시했고 이 게시물은 현재 8시간 만에 16만 건이 넘는 공유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의 사진은 '상속자들'에서 이민호가 "김탄은 참 잘생겼다"라는 글과 함께 박신혜의 SNS에 업데이트한 바 있어 화제가 됐다.

'이민호 상속자들' 인기에 네티즌은 "이민호 페이스북 1,000만 돌파 축하해요" "이러니 내가 이민호 한테 빠져 안 빠져" "백등탄이 성적을 운운하다니" "다정한 메시지에 힘이 나요" "이민호의 센스에 잠 못 이루는 밤" "김탄은 참 잘생겻다" "상속자들 17회 예고편이 안 나왔어요" "백등탄의 센스, 김탄 천잰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