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연아 3일 출국 "올림픽 모의고사 위해…주제곡은 '어릿광대를 보내주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연아 3일 출국 소식이 전해졌다.

김연아는 3일,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열리는 '골든 스핀 오브 자그레브' 피겨스케이팅 대회에 출전하기 위해 출국한다.

'골든 스핀 오브 자그레브' 피겨스케이팅 대회는 A급 대회는 아니지만, '소치 예비고사'라는 의미가 있어 김연아에게는 중요한 경기다.

김연아는 올해 부상으로 ISU 그랑프리 시리즈 출전을 포기했기에 이번 대회는 내년 소치 올림픽에서 연기할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올림픽시즌 쇼트프로그램에 '어릿광대를 보내주오(Send in the Clowns)'를 주제곡으로 사용하고 프리스케이팅은 탱고곡인 '아디오스 노니노(Adios Nonino)'를 배경으로 연기를 한다.

김연아의 경기는 6일 오후 9시40분 시작되는 쇼트프로그램과 7일 오후 10시 프리스케이팅이 예정돼 있다.

김연아 3일 출국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3일 출국 하는 구나" "김연아 3일 출국 조심히 하세요~" "김연아 빨리 보고싶네" "가서 또 금메달 따오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