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공주 전소민 '온(溫)맵시로 따뜻한 겨울나기' 대국민 캠페인 나선다!
오라라 공주 전소민이 대국민 캠페인에 나선다.
연일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전국의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 / 연출 김정호 장준호)의 배우 전소민(오로라 역)이 내일(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센터에서 대국민 에너지 절약캠페인을 펼친다.
지난 여름, 냉방에너지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시원한 의상으로 체감온도를 낮추는 저탄소 생활 실천 캠페인을 펼쳤던 전소민은 "동절기 에너지 절약과 온(溫)맵시 생활 실천"을 위한 국민적 참여 확산과 유도에 다시 한 번 나선 것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 환경오염과 생태계파괴 등 자연보호와 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높은 전소민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온(溫)맵시 캠페인 포스터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대국민 에너지 절약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고 하였다.
한편, 내일(6일) "온(溫)맵시로 따뜻한 겨울나기"에서는 윤성규 환경부 장관과 배우 전소민, 개그맨 양상국 등 유명인사들이 직접 참여하여 온(溫)맵시 코디법을 비롯해 온(溫)맵시 패션쇼, 온(溫)맵시 홍보 가두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