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김예림 듀엣곡 '비누' 실시간 차트 2위!…"그렇게 슬퍼?"
이승환 김예림 듀엣곡 비누가 실시간 차트 2위를 차지하며 화제다.
최고품질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에 따르면, 이승환과 김예림의 듀엣곡 '비누'가 지난 10일 낮 12시에 발표된 이후 실시간 차트 2위까지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지니 앨범 페이지에도 이번 '비누' 듀엣곡에 대하여 "두 사람의 목소리 정말 좋다" "간만에 음악다운 음악" "아픔과 슬픔이 느껴진다"라는 댓글이 달리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이승환과 김예림의 듀엣곡 '비누'는 이승환이 직접 작사를 하였으며, 남녀 간의 동거와 이별을 진솔하고 현실감 있게 드러낸 가사가 대중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특유의 보컬을 자랑하는 두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조화를 선보이며 차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승환과 김예림은 지난 8월 SBS '슈퍼매치'에 가수 선후배 출연자였으며 이승환은 당시 2NE1의 리더 씨엘(CL)과 '확돈' 팀을 결성해 'DISCO'라는 곡을 선보여 인기 여가수와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준 바 있다.
지니 측은 "이승환이 직접 작사한 공감 가는 가사와 더불어 김예림의 멋진 보이스가 어우러져 이번 음원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