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FT아일랜드 이재진 표 사랑했지만... 청아한 음색과 파워 보컬로 방청객 깜놀!

FT아일랜드 이재진 표 사랑했지만... 청아한 음색과 파워 보컬로 방청객 깜놀!

FT아일랜드 이재진이 고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다시 불렀다.

28일 JTBC '히든싱어 2'에 출연한 그는 청아한 음색에 파워가 더해진 이재진표 '사랑했지만'을 열창하며 관객들과 시청자들을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재진의 메력적인 감성 보이스는 FT아일랜드 라이브 콘서트와 7~8월 있었던 '하이스쿨 뮤지컬' 등을 통해 공개되어 팬들 사이에서는 익히 유명하다.

자리에 앉아 있던 이재진은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는데 현장의 방청객들은 그의 뛰어난 가창력에 깜짝 놀라는 분위기였다.

TV화면에는 이재진의 노래를 듣고 놀라워 하는 방청객들의 리액션이 고스란히 담겨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FT아일랜드에서 베이스 연주와 보컬을 맡고 있는 이재진은 유닛 'FT트리플(최종훈, 이재진, 최민환)'에서 메인 보컬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는 라이브 공연 뿐 아니라 2009년 뮤지컬 '소나기'의 주인공 동석 역을 시작으로 올해 7~8월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에서 주인공 트로이 역으로 열연하는 등 밴드 공연과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탄탄한 내공을 쌓아 온 실력파다.

이재진표 '사랑했지만'이 방송되자 네티즌들은 "이재진의 재발견이다." "이재진 '사랑했지만' 음색 대박-반복 재생 중" "이재진 노래 정말 새롭다. 듣는 순간 소름 돋았다" 등 뜨거운 찬사를 보냈다.

한편, 이재진이 속한 FT아일랜드는 1월 22일 일본 12번째 싱글 음반 '뷰티풀'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뷰티풀'은 29일자 일본 드완고 벨소리 차트 1위에 랭크되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