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FT아일랜드 새 일본 싱글 '뷰티풀' 뮤비 티저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FT아일랜드 새 일본 싱글 '뷰티풀' 뮤비 티저 공개

12번째 일본 싱글 '뷰티풀(Beautiful)', 22일 발표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일본 12번째 싱글 음반 '뷰티풀(Beautiful)'을 발표한다.

이 음반은 오는 1월 22일 발매 예정으로 최근 '지하철역 장면'으로 시작 되는 '뷰티풀'의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메인 보컬 이홍기가 지하철역 안으로 걸어와 의자에 앉는 모습이 역 내 설치된 CCTV 카메라에 담기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되어,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멤버들은 '뷰티풀' 뮤직 비디오에 대해 "어른이 된 FT아일랜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뮤직비디오인 것 같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합주하는 장면이 다 멋있게 나왔다" 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2014년 1월 22일 발매 예정인 '뷰티풀'은 지난 7월 발표한 11번째 싱글 '시아와세오리(シアワセオリー)'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일본 음반이다.

타이틀곡 '뷰티풀'과 리더 최종훈이 작사에 참여한 '어나더 뉴 월드(ANOTHER NEW WORLD)', 이홍기 자작곡 '온 마이 웨이(On My Way)'가 함께 실릴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FT아일랜드 이재진은 28일 JTBC '히든싱어 2'에 출연해 청아한 음색에 파워풀함이 더해진 이재진표 '사랑했지만'을 열창하며 관객들과 시청자들을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송승현과 최민환은 각각 뮤지컬 '삼총사'와 '요셉 어메이징'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뮤지컬 배우로 활약을 펼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