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삼각 로맨스 분석!…'기황후' 신년특집 한 번에 몰아 보기!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삼각 로맨스 심층 분석!…'기황후' 신년특집 한 번에 몰아 보기!

분당 최고시청률 23.6%를 기록하며, 월화 드라마의 최강자로 등극한 MBC가 신년 특집 편성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오는 1월 1일 (수) 오후 2시15분 MBC에서는 월화드라마 가 라는 콘셉트로 특집 편성돼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그동안 영화같은 영상과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액션 연기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한 여인을 사이에 둔 두 남자 주인공의 순애보 사랑을 보여주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온 ! 2014년을 새롭게 시작하는 1월 1일 신년연휴 MBC에서는 그동안 시청자들의 보여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황후 한번에 몰아보기' 특집을 준비해, 120분 동안 지금까지 방송됐던 18회 분을 총정리한다. 또한 MBC에브리원에서는 1월 4일(일) 오전 7시, MBC드라마넷에서는 1월 5일 (월) 오후 2시 2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기승냥(하지원)과 고려와 왕유(주진모), 원나라 황제 타환(지창욱)의 '궁중 삼각 로맨스'가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고려말 공녀로 끌려갔다가 원나라 제 1 황후 자리에까지 오른 기황후라는 실존인물을 모티브로 한 는 역사적인 사실에 작가적인 상상력을 가미한 역사 판타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고려왕 왕유 (주진모)와, 아이같은 순수한 매력을 지닌 원나라 황제 타환 (지창욱)의 기승냥 (하지원)을 향한 일편단심 사랑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MBC관계자는 "총 50부작으로 기획된 는 현재까지 18회가 방송되어, 1/3 지점을 넘어서고 있다. 이번 는 그동안 기황후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는 물론, 1회부터 다시 돌려보기엔 엄두가 안 났던 시청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특히 하지원을 둘러싼 두 남자 주인공의 삼각 로맨스 중심으로 기획돼 시청자들에게 가슴설레는 한편의 궁중 로맨스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120분간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MBC드라마 특집방송은 오는 1월 1일 (수) 오후 2시 15분 MBC, 1월 4일 (일) 오전 7시 MBC에브리원, 1월 5일(월) 오후 2시 20분 MBC드라마넷에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