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맘마미아' 박미선 母, 뽕삘충만 폭풍댄스 과시! "자동차 안 댄스 삼매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맘마미아' 박미선 母, 뽕삘충만 폭풍댄스 과시! "자동차 안 댄스 삼매경~"

박미선 어머니가 폭풍 댄스 실력을 과시하며, 뽕삘 충만한 시간을 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맘마미아' 40회는 이영자, 박미선, 허경환 등 3MC의 '엄마와 함께하는 24시간' 두 번째 날이 이어진다. 그 중 박미선은 친정엄마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 결혼으로 인해 멀어졌던 친정 엄마와 가까워 지는 시간을 보냈다.

이에, 차량으로 이동 중에 박미선 어머니가 차 안에서 댄스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좁은 차 안에서 싱글벙글 웃으며 댄스삼매경에 빠져 있는 모습에 절로 웃음이 터져 나온다. 또한 무슨 일 때문에 폭풍 댄스를 선보이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박미선 모녀가 전통시장에서 사온 소형라디오를 작동하던 중 흘러 나온 트로트에 자동으로 반응한 모습. 특히 박미선 어머니는 숨겨둔 댄스 실력을 발휘하며 애교 넘치는 관광버스 춤을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박미선은 "우리 트로트 앨범이라도 하나 내야겠어~"라고 말하며 박미선 모녀의 남다른 트로트 사랑을 드러냈다.

'맘마미아' 제작진은 "지친 기색이 역력했던 박미선 어머니는 트로트가 나오자 절로 어깨춤을 들썩였다"며 "어머니의 깜찍한 춤사위를 보던 박미선도 함께 어깨를 들썩거리며 피로를 푼 후 다음 장소로 이동했다"고 전해 박미선 모녀의 댄스 삼매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엄마한테는 뽕짝이 최고지~우리 엄마도 라디오에서 뽕짝만 나오면 어깨춤을 절로 춘다", "트로트에는 역시 관광버스 춤!", "모녀들의 댄스 삼매경은 어땠을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맘마미아'는 엄마와 자식이 함께 24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리얼하게 관찰하는 예능 프로그램. 오는 15일 '맘마미아' 40회에서는 '맘마미아'의 3MC 이영자, 박미선, 허경환이 '엄마와 함께 보내는 24시간'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