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한국촬영 발표 소식이 전해졌다.
마블 스튜디오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을 공식 발표했다.
마블 스튜디오는 지난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울에서 촬영하며, 한국인 보조 출연자나 스태프를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마블 스튜디오의 사장 겸 프로듀서 케빈 페이지는 "한국은 첨단 기술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 건축물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번 영화에 완벽한 장소다"라며 "'어벤져스2'를 촬영할 수 있도록 해준 문화 체육 관광부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어벤져스 2'는 한국을 비롯 영국 런던 남아프리카의 요하네스버그 이탈리아의 아오스타벨리에서 촬영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 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한국촬영 발표 진짜?" "어벤져스2 한국촬영 발표 소식 들어보니 그냥 이벤트성 아닌가?" "우와..한국에 누가 오는거지? 설마 스칼렛 요한슨?" "스칼렛 요한슨 꼭 왔음 좋겠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 발표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