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휘성에게 여전히 뜨겁게 응원을 받아 화제다.
지난 18일 W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 게재 된 휘성의 백지영 신곡 '불꽃' 응원 영상에는 가요계 선배의 컴백을 진심으로 여전히 뜨겁게 축하해주는 휘성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백지영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본인과 같은 시기에 컴백한 경쟁 가수 휘성의 타이틀곡 'Night and Day'를 스트리밍하는 인증샷과 함께 "휘성아 일등해라 !!!" 라는 쿨하고 의리있는 멘트를 남겨 여자 김보성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휘성이 자신을 응원하는 백지영 선배에게 보답코자 직접 응원하는 영상을 촬영해 보내온 것.
공개 된 영상 속 휘성은 "선배님의 '불꽃'을 나오자마자 들어봤는데.. 백지영 선배님 컴백은 절대 감성 보컬의 귀환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나라의 단 하나밖에 없는 국보급 보컬 백지영 선배님의 '불꽃'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울러 제 노래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선배인 백지영을 응원하며 연예계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17일 '쇼 ! 음악중심' 출연과 동시에 EXO-K, GOD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신곡 '불꽃'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
백지영은 7일 '불꽃'을 발매에 이어 오는 26일 '여전히 뜨겁게'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대박나라~" "백지영 불꽃, 여전히 뜨겁게 완전 좋아!"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불꽃 화이팅!" "불꽃 여전히 뜨겁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