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가정의달 마지막날을 기념해 해피밀 데이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맥도날드는 31일 해피밀 데이를 맞이해 전국 맥도날드 매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무료 해피밀 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해피밀은 '해피밀 토이'와 함께 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해피밀 레드 박스에 담겨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해피밀 행사는 당일 오전 9시부터 매장당 선착순 100명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7세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어린이들은 에그 맥머핀(오전 9시부터 10시30분까지) 또는 불고기버거(오전 10시30분부터) 해피밀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피밀 행사 소식에 대해 네티즌들은 "해피밀, 왜 어린이들만 가능한가요" "해피밀 선착순 무료 완전 좋다" "31일에 맥도날드 해피밀 행사 때문에 줄 엄청 서겠네" "해피밀, 어른인 나도 받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참을만큼 참았다" 오세훈의 '남탓'?…장동혁 "파격 공천혁신" 선언 배경은
[2026 신년교례회] '대구시장 선거' 출마 현역 의원들 한자리에 총출동[영상]
"강도 제압이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범'에 역고소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