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맥도날드' 해피밀 데이 "31일, 햄버거 세트가 공짜!…몇시 부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맥도날드가 가정의달 마지막날을 기념해 해피밀 데이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맥도날드는 31일 해피밀 데이를 맞이해 전국 맥도날드 매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무료 해피밀 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해피밀은 '해피밀 토이'와 함께 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해피밀 레드 박스에 담겨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해피밀 행사는 당일 오전 9시부터 매장당 선착순 100명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7세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어린이들은 에그 맥머핀(오전 9시부터 10시30분까지) 또는 불고기버거(오전 10시30분부터) 해피밀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피밀 행사 소식에 대해 네티즌들은 "해피밀, 왜 어린이들만 가능한가요" "해피밀 선착순 무료 완전 좋다" "31일에 맥도날드 해피밀 행사 때문에 줄 엄청 서겠네" "해피밀, 어른인 나도 받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베네수엘라에서 발생한 대규모 폭발 사태와 관련해 교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지시하며, 외교부 등 관계 당국에 철저한 보...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004년 '단역배우 자매 사망 사건'의 진상 규명을 요구하는 청원이 국회에 게시된 지 일주일 만에 2만 명의 동의를 얻었으며, 피해자는 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3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를 통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체포되어 국외로 이송되고 있다고 밝혔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