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혁신도시 공공기관 지척에…'중흥S-클래스' 분양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투시도, 중흥종합건설이 김천혁신도시에 452가구 규모의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을 분양한다. 중흥종합건설 제공

중흥종합건설이 20일 견본주택을 열고 김천혁신도시에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452가구를 분양한다.

김천혁신도시 3-4블록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91~131㎡다.

김천혁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한국도로공사 등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하는 공공기관들이 인접해 있다. 12개의 공공기관과 산학연 클러스터가 반경 700m 거리에 있어 출퇴근이 쉽다.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경부고속도로 동김천IC와 가깝고 KTX김천구미역이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여의도공원의 2배 넓이인 생태교통공원(44만9천592㎡)이 들어설 예정으로 전망대와 바닥분수, 에너지'교통박물관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레저'휴식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율곡'용전초(예정), 용전중(예정). 남면고(예정) 등 4개의 초'중'고가 인접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또 주변에 유흥시설이 없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주거여건을 갖췄다.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수요자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인테리어 선택제 서비스를 김천지역 최초로 제공한다. 품격 있는 느낌을 강조한 '노블스타일'과 세련된 느낌의 '어반스타일' 중에서 소비자가 스타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1~3층 저층부 테라스 설계도 김천지역 최초로 도입했다. 테라스 도입 세대는 전용면적이나 공용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넓은 서비스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개방감과 채광성이 뛰어나고 물량도 많지 않아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견본주택은 KTX 김천구미역(김천시 남면 옥산리 856번지) 인근에 있다. 입주는 2016년 6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644-9660.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