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가 물고기 사랑에 이어 새 홀릭을 보이며 지극한 동물사랑을 인증했다.
29일 방송된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타블로, 이하루 부녀가 강혜정 설득에 나서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하루는 아빠 타블로와의 48시간이 끝나고 거실 소파 밑에 숨어서 엄마 강혜정을 기다리다 엄마를 보자마자 집에서 새를 키우고 싶다고 말해 새를 무서워하는 엄마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하루는 강혜정에게 "부탁해요"라고 말하며 볼 뽀뽀까지 하는 등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애교를 선보였고 그녀는 하루의 애교에 "이런 거 어디에서 배웠어?"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깜찍함으로 무장한 이하루의 새 홀릭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하루, 하루는 동물을 정말 사랑하는 듯"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 정 많고 착한 하루 너무 좋아"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하루, 하루 표정이 날이 갈수록 밝아지는 것 같아 보기 좋네"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하루, 호기심 소녀 하루! 이번에는 새 홀릭?"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