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원을 말해봐' 오지은 주차의 달인?…"이정도 주차쯤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 가족액터스
사진출처. 가족액터스

배우 오지은의 능숙한 주차 실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지은이 MBC 일일(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 촬영현장에서 매니저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직접 차량에 탑승 주차 하는 모습이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 된 사진에서 오지은은 여성들이 운전하기 힘든 승합차에 올라 직접 주차하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촬영 중 차량을 이동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고 매니저를 찾던 오지은은 직접 차량에 탑승하여 핸들을 잡은 것.

평소 오너드라이버였던 오지은은 부드러운 코너링과 안정된 주차실력으로 주위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으며 주차를 마쳤다는 후문이 전해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운전도 잘하고 못 하는게 없네', '스태프를 배려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오지은 옆자리에 타보고 싶네', '오지은은 볼수록 매력', '소탈한 모습 보기 좋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지은은 에서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예비 남편의 억울한 누명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밝고, 당차고, 씩씩한 주인공 '한소원'으로 분해 열연 중이며, MBC 일일드라마 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