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일요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의 티저가 공개 되었다.
16일 오전 두 명의 남자주인공 박달향(정용화), 소현세자(이진욱)의 모습이 담긴 2종 티저가 tvN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소현세자의 티저 영상에는 도포와 갓을 쓴 이진욱이 부채로 얼굴을 가리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특히 "나와 함께 가자. 가서 이 나라 조선을 지켜다오"라는 짤막한 대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공개된 박달향 티저 영상에는 무사로 변신한 정용화의 모습이 담겼다. 정용화는 오래된 서신을 진지하게 바라보다, 검을 휘두르며 "이제 곧 달향의 시대가 올 것입니다"라며 패기 넘치는 모습을 뽐냈다.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 '삼총사'는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삼총사 이진욱 정용화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은 "삼총사 이진욱 정용화 티저 너무 기대된다" "삼총사 이진욱 정용화 티저 본방 사수해야지" "삼총사 이진욱 정용화 티저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총사'는 에피소드 12개씩 총 3개 시즌으로 구성된 '시즌제' 드라마로 제작된다. '인현왕후의 남자'(2012),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2013)을 선보인 송재정 작가와 김병수 감독의 세 번째 작품. 오는 8월 17일부터 매주 일요일 주 1회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