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완-나나 바베큐 파티서 다정한 인증샷 화제! "둘이 무슨사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태완-나나 바베큐 파티서 다정한 인증샷 화제! "둘이 무슨사이야?"

브랜뉴뮤직과 플레디스의 바베큐 파티서 함께 한 태완과 나나, 출처 태완 페이스북

22일 오후 태완의 SNS를 통해 공개된 애프터스쿨 나나와의 다정한 인증샷이 화제이다.

태완은 어제 자신의 SNS 계정에 사진과 '브랜뉴X플레디스 파티에서! 나나씨와 함께!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나 너무 좋아하는 거 아냐?' 라는 글을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은 산이와 레이나의 프로젝트 싱글 '한여름밤의 꿀'의 성공을 기념하는 각 아티스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플레디스의 합동 바베큐 파티에서 찍은 사진으로, 둘의 다정한 모습을 통해 각 소속사 아티스트들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태완은 최근에 산이가 피처링한 선공개곡 'History'를 발표하고 31일 8년만에 새 미니앨범 'As I Am' 발매를 앞둔 상태로서 애프터스쿨의 멤버와 함께 한 작업은 없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브랜뉴뮤직과 플레디스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은 발매와 동시에 모든 음원사이트 올킬하며 듀엣 음원 파워를 다시 한번 증명했었다. 또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공개 방송서 꿀물 트럭에서 산이와 레이나가 직접 팬들에게 아이스 꿀차를 나눠주는 꿀물 이벤트와 '한여름밤의 꿀'의 어쿠스틱 버전 영상을 공개하며 한 달이 넘은 지금도 각종 음원차트를 역주행 하며 최상위권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산이와 태완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한여름밤의 꿀'에 보내주신 사랑에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및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태완을 비롯한 많은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이 팬분들을 찾을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두 회사 간의 바베큐 파티는 플레디스 사무실 앞마당에서 진행됐으며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한동근, 산이, 버벌진트, 태완, 트로이, 팬텀, 미스에스, 등 양측 소속사 아티스트들 및 스태프들이 모두 함께 자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