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씨스타 멤버 전원, 쎄씨 9월호 韓·中 동시 커버 걸 장식!…"역시 최강 걸그룹"

씨스타 사진. 쎄씨 화보
씨스타 사진. 쎄씨 화보

씨스타 쎄씨 화보

씨스타 멤버 전원이 쎄씨 9월호 커버를 장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 매거진의 9월호는 일명 'September Issue'라 불리며 가장 핫한 월호로 꼽힐 뿐 아니라 스타들이 가장 장식하고 싶은 월호로 손꼽힌다.

미니앨범 타이틀 곡 로 3주 연속 음악방송 차트를 올킬하며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씨스타가 패션 매거진 쎄씨의 9월호 커버 걸로 전격 발탁, 한국과 중국에서 발행되는 쎄씨의 커버를 동시에 장식할 예정이다.

이전에 씨스타 멤버 중 일부가 함께 화보촬영을 한 적은 있지만 보라, 효린, 소유, 다솜 네 명의 멤버 모두가 함께 커버걸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점에서 씨스타의 팬들 역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커버 촬영 전날 진행된 모 음악방송에서 역시 1위를 차지해 최고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씨스타는 쎄씨 9월호를 위해 '유쾌한 소녀들의 파티'라는 컨셉트로 즐겁게 화보 촬영에 임했다.

커버 및 화보 촬영을 담당한 쎄씨의 차인선 부편집장은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들은 더할 나위 없이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즐겼다. 아름다운 보디라인과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컷들이 많아 컷을 고르기가 어려웠을 정도다."라며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씨스타 화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멤버 전원 커버걸로 발탁되었으면 정말 기뻤겠어" "씨스타 멤버 전부 다 얼굴도 몸매도 예뻐" "씨스타 화보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쎄씨 9월호 멤버 4명과 함께한 스페셜 인터뷰에서는 씨스타 멤버들의 솔직한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1위 걸그룹의 내공을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