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자 설리 열애 인정' 설리 SNS 메시지 속 '최리토마토' 무슨 뜻이야?…궁금증

최리토마토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최리토마토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최자 설리 열애 인정' 최리토마토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에프엑스 설리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과거 설리의 SNS 상태 메시지였던 '최리토마토'가 새삼 화제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설리와 최자가 올린 사진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됐다.

한 장은 설리의 휴대폰 메신저 프로필 부분을 캡처한 것이고, 다른 한 장은 최자의 사촌으로 알려진 가수 톱밥의 인스타그램을 캡처한 것이다.

설리의 프로필 사진은 설리 본명인 '최진리'라는 이름과 함께 '최리토마토'라는 글이 적혀있고, 톱밥의 인스타그램에는 "직접 재배"라는 글과 함께 고추와 상추를 찍은 사진이 담겨있다.

특히 해당 인스타그램 게시물 태그에 '유기농' '주말농장' '농부최자'가 적혀있어 누리꾼들은 설리와 최자 두사람이 주말농장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추측했다.

최자 설리 열애 인정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최자 설리 열애 인정, 내 속이 다 시원하네" "최자 설리 열애 인정, 이제서야 인정했구나" "최자 설리 열애 인정, 앞으로 활동에 지장은 없는건가" "최자 설리 열애 인정, 예쁘게 만나시길"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자와 설리는 19일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