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킴 새 앨범 [Purifier]발매 임박… 실시간 검색어 1, 2위 다투며 화제
오는 9월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가수 퓨어킴이 명문 버클리 음대 출신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오전, 퓨어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퓨어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fficialpuerkim)과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탁자 앞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퓨어킴의 모습과 함께 'Purifier'라는 문구가 담겨있으며, 노란머리와 민트색 의상, 민트색 소품의 매치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이미지에서 드러나는 그녀의 우월한 볼륨감이 화제를 모으며 실시간 검색어 1, 2위를 다툴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음악을 공부하기 위해 학창시절 홀로 미국으로 건너가 버클리 음대를 졸업한 퓨어킴은 2011년 영어 EP [Mom & Sex]를 발표하며 대중 음악계에 등장했다. 그 후 1년 뒤인 2012년 한글 가사로만 이뤄진 첫 번째 앨범 [이응]을 한국에서 선보였다. [이응]에는 도발적이면서도 오묘하고 복잡하면서도 깊은 그녀만의 매력이 담겨있다.
몽환적인 멜로디와 창의적인 가사, 독특한 목소리로 그녀만의 색깔을 만들어내는 퓨어킴을 눈여겨 본 윤종신은 2013년 그녀를 미스틱89로 전격 영입했다. 미스틱89의 가족이 된 후 퓨어킴은 2014년 1월 첫 디지털싱글 [마녀 마쉬]를 발표했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 [Purifier]는 오는 9월 발매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