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지목한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화제다.
지난 25일 지드래곤은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계정은 현재 삭제된 상태.
공개된 미즈하라 키코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영어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my dear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같은 날 지드래곤의 지목을 받은 미즈하라 키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사촌 앨리슨으로부터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 지명을 받았어요"라는 말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키코는 파란색 수영복 차림으로 얼음물 샤워를 했다.
앞서 지드래곤과 키코는 지난 2010년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지드래곤 지목 미즈하라 키코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소식에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지목 미즈하라 키코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사촌이 지명한거 맞아?", "지드래곤 지목 미즈하라 키코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지드래곤 때문에 한거 아니야?", "지드래곤 지목 미즈하라 키코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은근히 빠져 나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