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진영 과거 영화 속 하석진과 진한 입맞춤 "지금과 달라진 점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진영이 과거 하석진과 진한 키스를 나눴던 사실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는 주현미, 홍진영, 송소희가 출연한 '여왕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홍진영의 별바라기는 "홍진영 씨의 출연작 중 '누가 그녀와 잤을까'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홍진영은 "안돼, 그런 거 이야기 하지마. 자료화면 나올 것 같아"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자료영상에서 홍진영은 하석진과 격하게 키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홍진영은 "사실 저때랑 지금이랑 많이 달라진 것은 없다"고 말했다. 때 아닌 홍진영의 고백에 송은이는 "누가 고쳤냐고 물어봤냐"고 되물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홍진영 과거 하석진 입맞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영 과거 하석진 입맞춤 영상 풋풋하네" "홍진영 과거 하석진 입맞춤 영상 하석진은 여전히 잘생겼네" "홍진영 과거 하석진 입맞춤 영상 부끄럽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바라기'는 지금의 스타를 있게 한 팬과 함께 하는 신개념 토크쇼로 전 세대가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5분 방송.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