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송일국 세 쌍둥이 앓이 인증!…"만세 흉내까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송만세 야노시호 사진. KBS 슈퍼맨이돌아왔다
송만세 야노시호 사진. KBS 슈퍼맨이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송일국 세 쌍둥이 만세

야노시호가 남다른 만세앓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4회에서는 사랑이 가족이 '특별한 삼둥이 사랑'을 드러내며 송일국과 세 쌍둥이 대한-민국-만세의 만남을 학수고대하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 행 준비에 여념이 없던 사랑이 가족. 특히 이날은 UFC 출전 준비로 그 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추성훈이 사랑이의 한국 행을 위해 저녁을 함께 보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사랑이 가족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최근 대한민국에 초특급 귀염 주의보를 살포한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에 대한 이야기로 꽃을 피웠다.

먼저 말문을 꺼낸 이는 추성훈이었다. 추성훈은 야노시호에게 "대한, 민국, 만세 이름도 정말 멋지지 않아?"라며, 사랑이 못지 않은 친근한 한글 이름을 지닌 삼둥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대한-민국-만세의 이야기가 등장하자 야노시호는 기다렸다는 듯 상기된 표정으로 자유로운 영혼 '만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야노시호는 두 손을 번쩍 들고 운전대를 이리저리 돌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만세? 만세는 이러잖아~"라며 함박 웃음을 지었다. 이어 야노시호는 두 눈을 반짝이며 "만세는 보면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아!"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만세앓이'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야노시호의 만세앓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송일국 세 쌍둥이 만세한테 반했구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송일국 세 쌍둥이 만세 흉내 기대된다" "야노시호,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모두 너무 귀엽다! 호감호감!"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노시호의 유쾌상쾌 만세 코스프레는 오는 14일 일요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4회에서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