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 타블로 "강혜정과 결혼? 상상도 못했다" 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수 타블로가 배우 강혜정을 만나 결혼할 수 있었다고 털어놔 화제다.

5일 오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는 '사랑은 이렇게 시작됐다'를 주제로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타블로와 강혜정, 딸 이하루가 서울 삼청동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함께 오랜 단골인 국밥집을 방문해 식사를 하던 중 강혜정은 타블로에게 "이런 딸이 생길 줄 알았냐"고 물었다. 타블로는 "상상도 못했다. 결혼할 줄도 몰랐다"고 고백했다.

강혜정이 "그런데 왜 결혼을 했냐"고 반문하자 타블로는 "널 만나서 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솔직히 결혼 전에 네가 날 더 좋아하지 않았냐. 날 박찬욱 감독에게 데려가 소개시키면서 '사귈 수도 있다'고 하면서 대놓고 고백하지 않았냐"고 연애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또 타블로는 "나와 사귀기 전에 휴대전화에 내 번호를 뭐라고 저장해 놓았냐"고 물었다. 강혜정이 머쓱하게 "내거"라고 답하자 "처음부터 내거라고 했음 더 좋아한 거 맞지 않냐. 이제 다 기억나냐?"고 말했다.

강혜정은 "평생 재밌게 살아줄 친구가 필요했다"며 타블로에게 호감을 느낀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타블로는 "놀릴 사람이 필요한거겠지"라고 대꾸했고, 강혜정은 "맘 편히 괴롭힐 수 있는 대상이 필요했던 거 같다"고 순순히 인정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