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민송아(박상궁), 3회 첫 등장 대본 인증샷! "악마와 귀요미 사이?"
kbs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민송아(박상궁)가 귀요미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민송아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밤 10시 왕의 얼굴 3회, 박상궁의 강렬한 등장과, 첫 대사. . . 그리고 엄청난 사건, 사고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절대악으로 변신한 민송아를 기대해주세요.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몇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민송아는 박상궁 캐릭터에 맞는 표덕스러운 표정과 함께 반전 귀요미 셀카도 함께 공개해, 이중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옛날에 이렇게 귀여운 상궁도 있었나요?', '표정에 따라 정말 다른 사람처럼 보이네요. 신기', '왕의 얼굴 3회 새로운 악녀등장 기대되요' 등 다양한 반응이다.
극중 민송아는 뛰어난 정치 감각을 지닌 야심가인 선조의 후궁 김귀인(김규리) 처소의 상궁으로 눈치가 빠르고, 김귀인의 오른팔 행동반장이자, 김귀인의 비위를 잘 맞추는 인물로 자신이 궁궐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잘 알고, 양가집 규수 가희(조윤희)가 궐에 들어온 후, 선조의 총애를 받는 이유로 가희를 질투하고 모함하는 악녀를 담당했다.
드라마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치열한 전쟁 속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를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이성재)와 아들 광해(서인국)의 비극적 사랑이 그려진 작품으로 2014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민송아는 2005년 sbs '잉글리시 매직스쿨' 어린이드라마 주인공으로 데뷔해, sbs '며느리와 며느님', kbs '스파이 명월', 영화 '궁녀', '하늘과 바다', 'kbs '연예가중계', sbs '사랑해요코리아' MC 등 다양한 활동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배우로, 방송뿐 아니라 화가로써도 활발히 활동중이다.
최근 민송아는 영국 BBC "The Hairy Bikers" 한국편 MC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고, 현재 이든화장품 (www.idunn-cosmetic.co.kr) 메인모델로도 활동중이다.
KBS2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은 '각시탈'의 윤성식 PD와 '쩐의 전쟁'을 집필한 이향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