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서영 나홀로 댄스 공개 "19금 쩍벌춤"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댄스'가 화제인 가운데 멤버 서영의 '위글위글 댄스 나홀로 버전'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있다.

26일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이 공개한 영상에서 서영은 연습실 거울을 향해 선 모습으로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의 곡 '위글'(Wiggle, feat. Snoop Dogg)에 맞춰 힙의 움직임이 강조된 위글위글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특히 연한 옐로우 컬러의 탑과 빨간 트레이닝 숏팬츠 차림으로 터질 듯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서영의 뒤태가 춤을 추는 내내 단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64cm, 45kg의 아담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서영은 헬로비너스 멤버 가운데서도 애교와 수줍음이 많은 성격으로 팬들에게 알려져 있으나, '위글위글 댄스' 영상에서는 상하좌우로 힙을 씰룩씰룩 움직이는 위글 동작을 할 때마다 숨겨진 끼를 대방출하며 '끈적끈적' 무대에서와는 또다른 화끈한 매력을 선보였다.

헬로비너스의 새로운 멤버로 이제 데뷔한지 갓 4주차에 접어든 서영은 예중과 예고를 거치며 성악을 전공한 뛰어난 보컬실력으로 현재 리더 앨리스와 함께 헬로비너스의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어 댄스실력 뿐 아니라 노래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시키고 있다.

헬로비너스 서영의 '위글위글 댄스 영상 나홀로 버전'이 공개되자 온라인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댄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댄스 너무 아찔해"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댄스 수위가 너무 높아"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댄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