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공현주, 김조한 옆에서 역대급 명품 각선미 자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토비스미디어
토비스미디어

공현주, 김조한 옆에서 역대급 명품 각선미 자랑

배우 공현주가 역대급 명품 각선미를 과시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공현주, 김조한 옆에서 역대급 명품 각선미 자랑"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공현주가 김조한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특히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초미니 스커트를 입은 공현주는 늘씬한 명품 각선미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공현주 쭉 뻗은 고속도로 각선미", "공현주 역대급 명품 각선미 대박!", "공현주 몸매 비결 궁금하네"등의 반응이다.

공현주는 최근 중국 국민 MC 허지옹(何炅)이 진행하는 중국 호남TV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판빙빙'으로 소개되면서 중화권에서 '아시아의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공현주는 제이에스픽쳐스와 아신이 공동 제작하는 TV영화 '발레리노' (극본 정하나·연출 이민우)의 여주인공인 발레리나 '지수연'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