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기대상 고성희 MC석 난입MBC 연기대상 고성희 MC석 난입 후 새해 인사 전해…"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배우 고성희가 '2014 MBC 연기대상'(이하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 가운데, 새해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지난 12월 30일 고성희는 페이스북을 통해 "올 한해 고성희 배우의 활동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고성희 배우의 새해 인사 전해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영상 속 고성희는 "올 한해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 주신 것 감사합니다. '미스코리아'랑 '야경꾼일지' 마치고 나니깐 벌써 한 해가 다 간 것 같아요"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이어 고성희는 "2015년 1월 9일에 '스파이'가 첫 방송됩니다. 더 재밌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MBC 연기대상 고성희 MC석 난입 새해 인사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MBC 연기대상 고성희 MC석 난입 후 새해 인사, 성희언니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MBC 연기대상 고성희 MC석 난입 후 새해 인사 매력있네" "MBC 연기대상 고성희 MC석 난입 진짜 웃겼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고성희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MBC 연기대상에서 그룹 시크릿 한선화와 함께 여자 신인상을 받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