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의 삼둥이가 스키장을 찾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과 삼둥이(대한·민국·만세)가 스키장을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스키장을 찾은 삼둥이 중 이날 몸 상태가 좋지 않았던 대한이를 제외하고 민국이와 만세는 전문 스키 강사들에게 스키를 배우기 시작했다.
만세가 스키를 타는 모습을 지켜본 송일국은 "만세가 의외로 잘 타더라"며 "저번에 잔디 썰매장 가서도 그렇고 뛰뛰 타는 것도 그렇고 스피드를 즐기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확실히 자유로운 영혼이라 걱정이다. 이상한 데로 빠질까봐. '바라바라 바라밤' 이러는 거 아니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삼둥이는 각종 보호장비와 형광 주황색 스키복을 나란히 입은 채 등장해 '삼둥스텔라'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또 송일국은 삼둥이를 위해 세 개의 썰매를 줄로 엮은 '송썰매'를 만들고 스키를 탄 채 썰매를 끌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으며, 삼둥이는 힘들게 썰매를 끄는 아빠에게 "재밌어요! 재밌어요!"를 외치며 즐거워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출연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는 사랑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너무 귀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진짜 매력덩어리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