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구혜선이 과거 남자친구가 연예인이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2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투3')에는 지진희, 구혜선, 안재현, 황광희, 설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구혜선은 "비밀 연애를 해본 적 있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주로 집에서 많이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공개연애도 좋다. 나는 남자에게 올인하는 편이라 공개돼도 상관이 없었지만 남자 쪽에서 몸을 사린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과거 자신의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또 "상대가 연예인이었다. 옛날 얘기다"며 "그렇게 숨기니 '날 별로 사랑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 서운했다. 일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면 어떻게든 헤어지게 된다. 아무도 모르는 관계지 않았나"라며 덤덤하게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구혜선, 구혜선을 왜 숨겨?""해피투게더 구혜선, 별로 사랑하지 않았네" "해피투게더 구혜선, 잘 헤어졌다" "해피투게더 구혜선, 과거 연예인 남친 누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혜선, 지진희, 안재현 등이 출연하는 KBS2 드라마 '블러드'는 뱀파이어 의사의 활약상과 멜로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16일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