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구혜선, "과거 연예인 남자친구…숨기니 '날 별로 사랑하지 않나"

사진 KBS2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구혜선이 과거 남자친구가 연예인이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2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투3')에는 지진희, 구혜선, 안재현, 황광희, 설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구혜선은 "비밀 연애를 해본 적 있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주로 집에서 많이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공개연애도 좋다. 나는 남자에게 올인하는 편이라 공개돼도 상관이 없었지만 남자 쪽에서 몸을 사린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과거 자신의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또 "상대가 연예인이었다. 옛날 얘기다"며 "그렇게 숨기니 '날 별로 사랑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 서운했다. 일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면 어떻게든 헤어지게 된다. 아무도 모르는 관계지 않았나"라며 덤덤하게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구혜선, 구혜선을 왜 숨겨?""해피투게더 구혜선, 별로 사랑하지 않았네" "해피투게더 구혜선, 잘 헤어졌다" "해피투게더 구혜선, 과거 연예인 남친 누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혜선, 지진희, 안재현 등이 출연하는 KBS2 드라마 '블러드'는 뱀파이어 의사의 활약상과 멜로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16일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