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큐브 걸그룹 씨엘씨 막내 장예은 "청순외모에 반전 매력까지"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큐브 걸그룹 씨엘씨 막내 장예은이 화제가 되고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씨엘씨(CLC)' 멤버별 이미지와 프로필 정보를 10일부터 5일간 전격 공개한다.

그 첫 타자로 큐브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그룹 내 막내 장예은의 개인 이미지와 프로필을 공개했다.

1998년 생으로 만 17세가 된 장예은은 현재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이며 수준급 영어·중국어 회화 실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166cm의 늘씬한 키와 긴 생머리로 고교시절 첫사랑을 보는 듯한 청순 비주얼을 자랑하는 예은은 실제로는 공포영화 마니아에 엉뚱 발랄한 성격을 가진 반전 매력녀인 것으로 알려졌다.

큐브 걸그룹 씨엘씨 막내 장예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큐브 걸그룹 씨엘씨 막내 장예은 귀엽네" "큐브 걸그룹 씨엘씨 막내 장예은 재능이 많은 친구" "큐브 걸그룹 씨엘씨 막내 장예은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큐브 걸그룹 씨엘씨는 오는 19일 첫 미니음반을 발표하고 공식적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