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고 고마운 밤" 뭉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앨범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이에 대해 감사를 표현했다.

방탄소년단 리더 랩몬스터는 지난 29일 공식 트위터에 "감사하고 고마운 밤~ 이번 활동이 우리와 여러분 모두의 화양연화이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멤버 진은 "진짜 많은 분들이 들어주셨네요. 열심히 준비한 만큼 다들 좋은 음악 듣고 오늘도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어요"라고 글을 올렸다.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소식에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화이팅"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멋지다"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 타이틀곡 'I NEED U'는 음원은 이날 오전 소리바다, 지니, 다음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접수했으며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에서도 10위권 안에 머물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