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수아, 밀착 트레이닝복 입고 "우월한 자태로 건강미 뽐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수아의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1일 홍수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운동 건강한 여자 만들기"라는 글과 함께 헬스장에서 운동에 열중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허리가 돋보이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한 손에는 아령을 들고 있어 스포츠의류 화보를 연상케하는 우월한 자태로 탄력미가 넘치는 건강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특히 섹시미가 강조된 밀착 트레이닝복과 대비되는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청순한 외모로 이목을 끌고 있다.

홍수아 모습에 누리꾼들은 "홍수아 운동 매진하는 모습 보기 좋아" "홍수아 훈훈하네" "홍수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수아는 올 10월 방영을 앞둔 두 편의 중국 드라마 '온주두가족'과 '억만계승인'에 출연,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로 중국에서 러브콜이 계속되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양국 관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일정과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의 한한령 해제 지연 발언으로 인해 급락세를 보이며, 에스엠은...
한국 영화계의 원로배우 안성기가 5일 혈액암 투병 끝에 74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그는 서울 용산구의 한 병원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