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공연장으로 변신한다. 마술쇼'인디밴드 연주'댄스'마임'버블쇼'인형극 등 지역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열린다. 지난 2일에는 현대백화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렸다. 또 10일까지 '유 아 마이 히어로'(YOU ARE MY HERO:당신은 내 영웅)를 테마로 가정의 달 행사가 풍성하게 펼쳐졌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기는 하늘정원의 명물 추추기차는 6월에도 계속 운행하며 주말마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9층 문화홀 앞 로비에서는 대구문화마을 협동조합과 함께하는 어린이 문화체험 학습이 열리며 지역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장르의 공연도 현대백화점 곳곳에서 즐길 수 있다.
◆인생을 천천히'소박하게 '킨포크 라이프 스타일'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시크릿가든의 테마로 고객을 맞이한다.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할 때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과 작은 일상에서 소박한 즐거움을 찾는 '킨포크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상품권 1만5천원 또는 내추럴 플라워 글라스 조화를, 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상품권 3만원 또는 향기로운 홀프라그넌스 디퓨저 또는 뉴욕맨해탄에서 핫한 타바론차세트를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상품권 5만원 또는 감각적인 칠리위치 테이블 데코 세트를 증정한다. 가전'가구 구매고객에게도 200'300'500만원 이상 구매 시 10'15'25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현대백화점 체크카드로 구매 시 10'20'40만원 이상 구매 때는 1'2'4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행사가 펼쳐진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해줄 해외유명 브랜드의 시즌오프도 준비되어 있다. 버버리(~20%), 발렌시아가(30~40%), 발리(~20%), 끌로에(의류/가방~20%), 휴고보스(~20%) 등 30여 개 브랜드 등이 참여한다.
◆시원한 여름을 선물합니다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5층에서 '레인보우 스티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레인보우 스티치'는 비치웨어'허니문 커플웨어 전문 브랜드로 의류'모자'가방'선글라스 등 여름 가족여행이나 연인과 여행 시 바캉스룩 콘셉트로 제품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다.
특히 한껏 시원한 여름 멋을 부릴 수 있는 '페르시안 룩' 콘셉트와 '무지개 단카라' 패턴의 의류와 액세서리가 눈에 띈다. 대표상품으로 중절모와 여성용 샌들 각 3만9천원, 단카라 니트 2만9천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컬러풀 비치웨어를 구매 할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식품관에서는 일본 나가사키의 3대 카스테라로 불리는 115년 전통의 '분메이도'의 명품 카스테라를 내달 5일부터 11일까지 만나볼 수 있고 핫 이슈 브랜드인 리치망고에서는 100% 리얼 망고 주스를 맛볼 수 있다. 식품관 푸드코트의 스페셜 콤보메뉴 출시와 함께 콤보메뉴 주문 시 2천원 즉시 할인과 토크인커피 아메리카노 10% 할인권을 함께 주는 알뜰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최창희 기자 cchee@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