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송지은
슬리피 송지은, 8년만에 재회… "6월 중 듀엣곡 발표"
슬리피와 송지은이 8년만에 듀엣곡을 발표 할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4일 "두 사람이 6월 중 깜짝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타이틀 곡은 실력파 랩퍼 슬리피와 호소력 있는 가창력의 소유자 송지은의 듀엣곡이다"고 밝혔다.
이번 만남은 지난 2008년 힙합듀오 언터쳐블의 '다줄께'에서 송지은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이후 약 8년만의 조우다. 상큼하고 발랄한 보컬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 랩핑이 인상적인 '다줄께'는 발표 당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두 사람의 재회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슬리피와 송지은의 다정한 투샷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힙합그룹 '언터쳐블'의 멤버 슬리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소속사 가수인 시크릿의 멤버 송지은과 함께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슬리피는 송지은과의 셀카와 함께 '회사에 왔는데 연예인이 있넴'이라는 글을 남겨 송지은과의 조우에 대한 설렘을 표현했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슬리피 송지은, 슬리피 지켜주고 싶다","슬리피 송지은, 노래 기대된다","슬리피 송지은, 힙합 병사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