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비투비
대세남 '육성재' 속한 비투비 6월 말 컴백… '기대되'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비투비가 고심끝에 오는 6월 말 새 음반 타이틀곡을 확정하고 컴백을 발표했다.
비투비는 오는 6월 말 첫 번째 정규음반 발표를 통해 완전체로 컴백을 알렸다. 비투비는 그 동안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통해 10만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오리콘 주간 차트 2위를 기록하며 탄탄한 준비를 마친 이번 음반은 지금까지 발표한 총 6장의 미니음반에 이은 이들의 첫 정규음반이다.
최근 정규음반 타이틀곡 선정을 마친 비투비는 6월말 컴백을 목표로 현재 본격적인 음반 마무리 작업에 착수한 상태다. 그 동안 '와우', '뛰뛰빵빵', '넌 감동이야'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에너제틱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두 번째 고백', '내가 니 남자였을 때' 등의 히트곡들로 부드러운 매력을 어필하며 사랑 받아 온 비투비는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멤버 전원의 역량을 극대화 할 만한 180도 달라진 새로운 음악과 활동을 계획 중이다.
특히 비투비는 최근 팀의 막내 육성재가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의 공태광 역으로 출연하며 대세스타로 발돋움한 것은 물론 최근 조이와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한 사실을 알리며 예능까지 섭렵, 장르를 넘나드는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한편, 비투비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투비 컴백, 다들 노래 잘하던데 기대된다","비투비 컴백, 육성재 진짜 바쁘겠다","비투비 컴백, 얼른 컴백하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